[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달달프렌즈(서비스명 루와)가 주관하고 메타버스 플랫폼 ZEP, 카톨릭대학교 링크사업단 등이 후원하는 ‘루와 메타버스 포럼’이 다음 달 15일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구축된 가상공간 ‘루와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다.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메타버스 포럼은 메타버스 산업의 현재와 최신 정보 등을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타버스 콘텐츠의 활용과 미래’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김종석 루와 CCO, 한태구 XREAL 회장, 하태원 ㈜스마트큐브 이사 등 총 3인의 메타버스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하여 발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연사로 참여하는 김종석 루와 CCO의 경우 메타버스가 선도하는 콘텐츠 문화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다. 한태구 XREAL(서울대학교 메타버스학회) 회장은 메타버스에 대한 학제적 접근에 관한 내용을 발표하고, 마지막으로 하태원 ㈜스마트큐브 이사는 메타버스를 콘텐츠를 활용한 비즈니스 전략에 관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메타버스 포럼은 다음 달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참여 신청을 받고 있으며, 포럼이 진행되는 15일 오전에 루와 컨퍼런홀로 접속이 가능한 접속 링크가 신청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