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5월 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봄나들이 스타일링'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먼저 국내외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캐리어와 백팩을 모두 모았다. 와우회원에게 최대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도 200여개 마련했다. ‘쥬시쥬디’ 티셔츠와 맨투맨, ‘슈펜’ COMFY EZ 워킹화, ‘트립고’ 젤리빈 여행용 캐리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쿠팡은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요즘 뜨는 패션 키워드별 △인기 브랜드별 △봄나들이 추천 아이템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 ‘코웨이페스타’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코웨이는 역대급 혜택을 담은 ‘코웨이페스타’의 일환으로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10일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은 코웨이페스타 기간인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체험 시 체험전용 제품이 고객 집에 설치되며, 체험비는 전액
코웨이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대거 수상했다.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이다.코웨이는 이번 수상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 선정됐다. 또한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매트리
코카-콜라사가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
코웨이가 경기도 성남시에 브랜드 체험 매장 ‘코웨이 분당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분당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2번째 직영 매장이다. 수도권에서는 8번째 직영 매장이다.해당 매장은 약 66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분당 직영점은 침실, 거실 등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 비렉스 안마베드ㆍ척추베드, 비렉스 페블체어 등 비렉스 혁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비렉스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의 달 선물 세일’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사지기, 안마의자, 휴대폰, 노트북, 피부관리기기, 전기면도기 등 5000여개의 가전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에 맞추어 삼성전자, Apple, LG, 바디프랜드, 쿠첸 등 다양한 인기 가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 메탈(832L) ▲TCL 4K Mini LED 안드로이드11 TV(215cm·85인치)
위메프가 ‘네고끝판왕’을 24일까지 개최한다. ‘네고끝판왕’은 지난 3월 첫 시작한 큐레이션 전문 기획전으로, 카테고리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본인의 이름과 사진까지 내걸고 상품을 직접 추천한다.4월 ‘네고끝판왕’에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단독 기획 상품부터 가정의 달 선물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 먼저, 위메프 단독 구성 상품으로 추가 경품까지 준비했다. 비지니스코리아 최문희 기자 (pr@businesskorea.co.kr)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번 기획전에는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꽃, 카네이션, 디퓨저 등 5월에 판매량이 높은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선물용 꽃 전문 브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국내 넘버원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 각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으로는 △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행사를 연다.이번 행사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캠핑 및 나들이 용품,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먼저 22일부터 24일까지 고물가 상황에서 와우회원들이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신선식품,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한다. 25일부터 28일까지는 가정의달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글로벌 TV 브랜드 TCL ‘X시리즈’의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쿠팡은 2022년부터 TCL
LG생활건강 홈스타에서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핑크파워 욕실 찌든때 클리너’는 찌든 때 세정 및 제거 전용 세정제다. 욕실 바닥부터 벽, 변기
LX하우시스는 배우 전지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9일부터 창호 신제품 ‘LX Z:IN 창호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새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LX하우시스는 오랜 기간 모든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받아온 배우 전지현의 세련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고객 가치를 최우선 하는 LX Z:IN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이번에 신규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신규 광고는 기존 창호와는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의미를 담은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라는 메시지를 핵심으로, ‘뷰프레임’ 창호의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4월의 핫트렌드’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봄에 수요가 늘어나는 일명 ‘캠프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용품, 집 꾸미기 용품 등을 중심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 유닉스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집 꾸미기 관련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양문형 냉장고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화이트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캡슐커피머신+웰컴 캡슐 키트 ▲샤오미 스마트 에어 프라이어 등이 있다.캠핑용품 추천 상품은 ▲애니빔 5G 무선 미러링 휴대용 미니
코웨이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헬스케어(Health Care Product)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8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올해 수상작은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다.
위메프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에 앞서 ‘에어컨 미리 설치’ 기획전을 상시 개최하고 삼성, LG, 캐리어 등 주요 브랜드와 함께 최대 21%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위메프는 삼성, LG, 캐리어, 위니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가전을 특가에 최대 21% 할인을 더했다.추가로, 위메프는 21일까지 LG, 삼성과 함께 각각 브랜드위크를 운영하고 에어컨부터 장마 대비 가전까지 선보인다. 우선 ‘LG 브랜드위크’에서는 에어컨을 중심으로 특가전을 진행한다.‘삼성 브랜드위크’에서도 에어컨은 물론 장마철을 대비한 건조기, 에어드
위메프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이하 광주경제일자리재단)과 함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위메프는 지난 12일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최상준홀에서 김현성 광주경제일자리재단 대표와 김영은 위메프 브랜드마케팅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광주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온라인 플랫폼 내 역량 강화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양사는 광주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과 지역 상품 판매 활성화에 힘쓴다는 목표다.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 플랫폼 입점 ▲전용 기획
샤크닌자(SharkNinja)가 금일 1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무선 청소기와 무선 블렌더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쇼핑라이브에는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한 인기 IT, 가전 전문 크리에이터 에이트와 쇼호스트 이동은이 출연해 샤크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네오 플러스(Evopower System Neo∙Neo+)’와 닌자의 무선 블렌더 ‘블라스트(Blast)’ 제품의 주요 기능과 활용법을 자세히 소개한다.샤크닌자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해당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3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코웨
티메파크의 통합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에 다시 한번 찾아온다.3개사는 지난달 행사서 거래액이 평균 59%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메가디지털세일을 추가 편성하고, 24일까지 플랫폼별 인기 상품들을 최대 38%할인을 더한 압도적인 혜택에 전한다는 계획이다.3개사는 가정의달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4월 ‘메가디지털세일’을 긴급 편성했다. 환절기 청정·청소 가전과 여름 가전, 다가온 5월 가정의 달 선물로도 손색없는 각종 인기 디지털 상품 등이 파격가다. 또 최대 38% 할인과 함
쿠팡은 내달 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가존에는 다양한 추천 선물이 마련됐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꿈의 궁전 피규어 세트’ ‘하리보 스위트 파티 젤리’ 등이 있으며 어버이날 코너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등이 대표적이다. 나를 위한 선물 코너에는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21N1’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 등이 있다.브랜드 데이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
위메프가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구는 물론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가정의 달’ 특별 기획행사가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위메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부터 연휴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여행, 숙박상품까지 초특가 판매한다. 특히, 상품별 최대 65% 할인과 함께 최대 33% 가정의달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계획이다.글로벌 이커머스 큐텐에서 인기가 검증된 직구 상품도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