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랩이 선보이는 독일 엔지니어드 옷걸이 ‘마와(MAWA)’ 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서 5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패션 아이템’으로 한 단계 도약하고자 하는 마와의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요즘 MZ세대에게 패션은 개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인스타그램에는 ‘패션’이라는 단어를 해시태그 한 인증샷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현상과 더불어 옷 관리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이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바로 마와다. 마와는 세계에서 유일한 ‘
건강에 대한 관심과 취향을 좇는 디깅 소비 트렌드가 맞물린 ‘헬스디깅(Health Digging)’이 가전업계에도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2030세대를 중심으로 아름다움의 기준이 ‘건강’으로 변화함에 따라, 집에서도 이너뷰티를 충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2018년 5천억 원이었던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22년 1조6천억 원으로 세 배 이상 성장했다. 2027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10.4%로 예측돼 전망도 밝다. 이에 따라 가전업계에서도 건강하면
배우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의 시크한 구찌 룩과 감각적인 수트핏이 화제이다.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23일(현지시간) 파리 프랑스 UGC 노르망디 시네마(UGC Normandie Cinema)에서 열린 영화 ‘스턴트맨(The Fall Guy)’ 시사회에 참석한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의 구찌 룩을 공개했다. 라이언 고슬링은 ‘로소 앙코라(Rosso Ancora)’ 색상 울 소재의 구찌 커스텀 수트와 동일한 색상의 실크 셔츠에 홀스빗 엠블럼이 적용된 블랙 레더 부츠를 착용한 룩을
패션 매거진 에서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NewJeans) 민지와 함께한 5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22일 알렸다.지난 3월 말에 공개된 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에 이어 샤넬의 아이콘, 까멜리아와 함께한 프랑스 고자크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샤넬 스킨케어 라인 ‘No1 DE CHANEL’과 이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레드 까멜리아가 함께 했다.샤넬 앰버서더로서 뉴진스 민지는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한 샤넬의 까멜리아 농장을 방문하여 까멜리아 전문가, 쟝 토비(Je
한국에스티엘㈜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과 롯데홈쇼핑 ‘벨리곰’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두 캐릭터의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함을 형성하고 새로운 소비 경험 등을 주기 위해서, 오는 7월까지 콜라보 제품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쉘 캐릭터와 벨리곰이 도심을 벗어나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컨셉트로,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몰 수원점 등 마이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한정판 위티백, 비치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하와이안 셔츠와 트렁크 쇼츠, 마시
쿠팡이 티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웨어 빅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나이키, 크록스, 베이직하우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1만8000여개에 이르는 데일리웨어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 카디건부터 운동복, 운동화, 잠옷, 속옷까지 패션 전체 카테고리 아이템을 파격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초특가 6000원대에 선보이는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순면 유색 컬러 조끼 런닝 3종세트는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
이랜드리테일은 17일 단 하루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28개 지점에서 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담은 ‘주년 고객 감사제(THANK YOU FESTIVAL)’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각종 공식 행사가 활발해지고 야외 활동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패션, 리빙, 뷰티, 식품까지 전 상품군에서 브랜드 혜택을 통한 봄맞이 고객 수요를 겨냥한다.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 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아동복, 여성복, 신사복과 해외 직매입 편집숍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뮤즈 정소민과 함께한 2024년 여름 시즌 캠페인을 15일 공개했다.지난 봄 캠페인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에서는 사랑할 시간을 기대하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했다면, 이번 여름 캠페인은 ‘러브 플로우(Love Flows)’ 라는 타이틀로 부드럽게 물드는 사랑의 여정을 그려냈다. 뮤즈 정소민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청초하고 자유로우면서도 때로는 환상적인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로엠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 여름 캠페인에서는 페미닌한 감성의 레이스 셋업과 자연
쿠팡이 2024년 봄·여름(SS)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SS 트렌드 패션 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만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 재킷, 니트, 셔츠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봄 시즌 야외 활동의 증가로 인기가 높아진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 맞춤형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활동성이 좋고 가볍게 코디하기 용이한 바람막이가 대표적이다. △나이키 바람막이 집업자켓을 포함해 △노스페이스 올라마 EX 자켓 △엘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를 선보인다.아디다스의 ‘메이드 포 유’는 기존에 아디다스 명동(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Brand Flag Seoul) 매장에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존 ‘서울랩(Seoul Lab)’을 확장 리뉴얼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또한 이번 리뉴얼은 아디다스 명동뿐 아니라 강남(Gangnam Brand Center), 홍대(Hongdae Barnd Center) 등 매장도 포함돼 별도의 공간으로 꾸며진다.‘메
맥심 리얼촉촉이 크리에이터 겸 유튜버 고말숙(장인서)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맥심 리얼촉촉은 더 가까워지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어도러블(adorable) 섹슈얼 브랜드다. 고말숙은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솔직한 입담과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맥심 리얼촉촉 관계자는 “새로운 어도러블 섹슈얼 경험을 제공하려는 맥심 리얼촉촉과 섹시하면서 친숙한 매력이 있는 고말숙 크리에이터가 만났다”며 “‘고말숙과 함께 촉촉해 봄’ 이벤트에서 여러 할인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고말숙 크리에이터는
아프리콧스튜디오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정식 매장인 '판교하우스'를 4월 9일 오픈한다.지난 FW시즌 첫 번째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3월 대구점 팝업 스토어까지 성황리에 종료한 이후 첫 입점이다.판교 하우스에서는 아프리콧스튜디오의 라이프 제품, 여아들을 위한 도터라인, 주니어 브랜드 스쿨더키퍼스 등 준비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아카이브의 다양한 품목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또한 아프리콧스튜디오 베스트셀러 가방인 모닝백, 캠퍼백, 캐스터네츠백의 한정 상품도 선보인다. 3종 가방의 체크 시리즈는 판
씨에프디에이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The Greencup)을 통해 티파니 영과 함께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화보의 주제는 ‘LOVELY VIBES: Picnic to Green’이다. 싱그러운 잔디와 푸른 풀사이드가 반기는 자연 속으로 페어라이어와 티파니 영이 함께 떠나는 러블리 피크닉. 웰빙과 자기관리라는 이념으로 러블리한 무드 안에서 낭만적인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룩을 제안한다.화보 속 티파니 영은 페어라이어 로고 시리즈 패턴물로 부드럽고 로맨틱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협업해 올터레인(ALL-TERRAIN) 트레일 러닝화 ‘사패(SAPAE)’를 출시한다.한국타이어와 프로-스펙스의 협업 제품 출시는 이번이 네 번째다. 스니커즈, 운동화, 러닝화, 골프화에 이어 트레일 러닝화를 출시함으로써 한층 다양한 일상 상황들로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한국타이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새롭게 출시된 올터레인 트레일 러닝화 ‘사패’는 거친 오프로드 환경에서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코치 성수 팝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이날 ‘코치 성수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인 이영지를 비롯해 아이브 리즈, 레드벨벳 예리, 권은비, 지올팍, 나나영롱킴, 박제니, Jules(이주영)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코치 성수 팝업’은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에서 이어진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코치의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인기 패션 제품을 할인하는 ‘스프링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원피스, 가디건, 티셔츠 등 봄을 맞아 성인 의류 라인업을 강화해 최대 80% 할인한다.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브랜드는 ‘로라로라’다. ‘장원영 가디건’으로 유명한 로라로라는 195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일어난 문화 사조인 ‘누벨바그’의 낭만과 감성을 담은 프렌치 스타일 영클래식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는 장원영이 착용한 니트 가디건을 비롯해 맨투맨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중소 언더웨어 브랜드 ‘글램공감’도
디지털 기기 사용량 급증으로 인해 현대 사회에서는 시력 저하에 대한 걱정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나 근시환자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라식, 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차세대 스마일수술 클리어라식은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차세대 스마일수술, 클리어라식은 2mm의 미세한 절개만으로 시력을 교정하기 때문에, 기존 라식수술의 절개범위를 10분의 1정도로 축소하여 각막손상률을 더욱 줄일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수술 후 통증 및 회복기간이 더욱 단축되었다.또한 레이저가 각막을 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에서는 오는 4월 18일 단 하루, 산뜻한 봄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디너 코스와 이탈리아 700년 전통의 프레스코발디의와인을 페어링한 ‘스프링 저니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전했다.프레스코발디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로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의 키안티 지역에서 최초로 카베르네 소비뇽, 샤도네이, 메를로 품종을 식재하였으며, 이탈리아 최초로 화이트 와인을 오크통에 숙성하는 700년 역사를 지닌 와이너리이다.입맛을 돋워줄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그윽하고 섬세하며 복
피죤이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TV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이보영이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로 세탁을 하면서 고민되는 여러 상황을 편리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실내 건조, 의류의 찌든 때나 생활 얼룩,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의 기능을 가시적으로 표현했다.이보영은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액츠’가 지닌 깨끗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보영은 노련하게 촬영 현장을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쏘피(SOFY) 생리대와 마미포코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는 경북 구미공장이 의약외품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최근 획득했다.의약외품 GMP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생용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에 의거하여 적합한 제조 및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인증이다. 제품 전체 제조 과정에 대한 적합성, 품질관리, 모니터링, 현장 심사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증 과정이 매우 까다롭다.이번 인증이 이뤄진 엘지유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