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히엘정보통신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POS단말기) 부문 5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히엘정보통신은 포스기, 키오스크, 카드단말기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매년 인상되는 인건비와 코로나19로 인한 내수경기 침체 속에서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매장별 특성과 편리한 사용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노력해 카톡 알림 서비스, 포스와 키오스크를 통한 연동서비스, 회원등록, 포인트적립과 사용, 재고&매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당, 카페, 도소매점 등 다양한 업종에 맞게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하며 전국 43개 지사를 통해 전국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의 불편사항을 줄이며, 최신기술을 통한 신속 정확한 대응과 A/S로 2018년에 이어 5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오늘에 만족하지 않고 6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