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허남일 기자] 마이에듀가 지난 19일에 열린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인 '서비스품질 우수상'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매년 각 분야별 전문가의 검증 및 심사를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번 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 날 산업통산자원부는 품질혁신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와 우수기업 총 447점에 포상했다.

2009년에 설립된 마이에듀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사고와 기업윤리를 바탕으로 이러닝(e-learning), 집체교육을 진행, 경쟁력을 제고하며 핵심인재 양성을 주도하는 교육전문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마이에듀는 e-Learning 교육을 선도하는 전문교육기관으로써 2013년에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 고객사의 업종별 직무별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시도해왔다. 고용노동부 원격훈련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과 안전보건위탁기관,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위탁기관의 인증을 받아 이러닝 교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경력단절 여성과 노후 대비를 위한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4차 산업시대에 발맞춘 평생교육·스마트훈련 과정도 계획하고 있다.

마이에듀 박상균 대표이사 사장은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마이에듀는 평생학습 및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회원 및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는 건강한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