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웨딩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웨딩’이 여름시즌을 맞이해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여름 기획전을 마련했다.

7월 6일부터 8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개최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20년간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베스트 후기를 바탕으로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비롯해 웨딩홀, 예물, 예복, 한복 등 인기 브랜드와 상품만을 선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결혼준비의 첫 관문인 웨딩홀 준비를 위해 서울, 경기 인기 웨딩홀 약 50여곳을 선별해 대관료를 최대 무료로 제공하며 식대 할인, 스위트룸 숙박권 무료 제공, 계약 전 무료 시식, 웨딩카 무료 서비스 등 실효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3가지의 ‘MD’s PICK 스드메 특가 패키지’에 벌써부터 예비신랑신부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브랜드와 가격, 혜택까지 모두 다 잡은 148만원 대 ‘가성비 싹쓰리 패키지(어반스튜디오, 마틴드세븐, 크로체나인)’와 예비신부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220만원 대 ‘예신문의 싹쓰리 패키지(메이든스튜디오, 하우스오브에이미, 제니하우스 청담힐), 고급스러운 260만원 대 ‘고급짐 싹쓰리 패키지(클로드원스, 제시카로렌, 제니하우스 프리모)’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키지를 조합했다.

또한 인기 있는 본식스냅, 영상 브랜드를 비롯해 한복, 예복, 예물까지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A부터 Z까지 전반적인 웨딩 품목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내방하지 않고도 모든 상품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웨딩톡’으로 언제 어디서든 1:1로 타이트하게 맞춤 관리한다. 특히 비대면으로 스드메 2품목 이상 계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캐시를 지급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모든 품목들에 대해 원하는 스타일, 샵, 상품들을 아이웨딩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확인한 뒤 쉽게 셀프로 견적도 내고 장바구니에 담아 빠르게 결제할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혜택 적용 및 연관 상품까지 큐레이션 해주기 때문에 마치 쇼핑하듯 결혼준비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이렇듯 쇼핑하듯 쉽고 편리한 결혼준비에 혜택까지 더해줄 ‘복잡웨딩 싹쓰리’ 기획전은 아이웨딩 사이트 또는 아이웨딩 App을 통해 편리하게 문의, 스케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