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들어 본격적인 여름철 날씨가 시작됨에 따라 피서철 몸매관리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유투브 채널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실내에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맨손운동이나 요가링을 이용한 운동방법,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등의 검색 키워드가 늘어나게 되면서 관련 제품의 판매도 동반 상승하는 중이다.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샵에 공식입점한 ‘미드브로’는 자사 쇼핑몰을 통해 요가링 제품 판매와 해당 운동 도구를 활용한 운동방법 등을 소개한다 밝혔다.

운동방법이 다양한 만큼 전반적인 체지방을 낮추거나 유산소 운동과 군살을 빼기 위한 맞춤형 트레이닝 종류가 많지만 이 중에서도 종아리 부위는 단단하게 뭉친 알근육이 있어 살이 잘 빠지지 않고 원하는 각선미를 살리기 어려운 대상이라 말한다.

요가링은 굽히기 쉬운 유선형 구조를 갖고 있어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근육에 적절한 자극을 주거나 종아리 부위로 착용한 상태에서 가볍게 걷기만 해도 근육에 자극을 주는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일정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체 무릎 아래에 착용하여 사용할 때 종아리링이라고 부르는데 오랜 시간 일어서 근무하는 업종, 서비스 관련 직업 등 커리어우먼도 자기관리를 위해 실내에서 틈틈히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찾아볼 수 있다.

‘미드브로’에서 판매 중인 요가링, 젠링 제품군은 국내 제조 및 유통되는 제품으로 저가 소재의 중국제 제품과 달리 국내의 까다로운 안전 검사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쇼핑몰의 한 관계자는 “요가링은 운동방법에 따라 다양한 신체부위에 기구를 끼워 사용이 가능하며, 종아리 부위에 착용할 경우 다리의 피로감을 줄여줘 스트레스 감소와 업무능률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장기간 꾸준한 사용으로 다리가 얇아보이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젠링이나 요가링 등의 소도구 운동용품은 다른 마사지 기구와 같이 오랜시간 사용하지 않고 하루 3회 5~10분 정도만 착용해도 점진적인 신체적 변화를 확인할 수가 있다.

미드브로에서 판매 중인 국산 정품 요가링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 적용과 함께 땅콩 마사지볼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색상 별 선택할 수 있는 정품 요가링 제품 구매와 운동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등은 온라인 구매처인 네이버 스토어샵 미드브로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