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외환영웅으로 불리는 신동환의 후투자시스템 투자플랫폼 런칭이 관심을 받고 있다. 후투자시스템은 안전한 투자플랫폼이라는 타이틀로 해외선물의 높은 인지도를 쌓고 다양한 경력을 보유한 인물이다.

외환영웅 트레이더 해외선물의 신 시즌2 우승 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신동환, 외환영웅으로 해외선물계의 전문가로써 수많은 경력을 남겼다.

후투자시스템이란 기존의 없던 새로운 방식의 투자 시스템으로 먼저 회사자금으로 매매실적을 확인 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실제투자를 결정하는 시스템이며 보다 안전한 방식으로 투자 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후투자시스템을 론칭한 외환영웅 신동환이 친절히 상담하여 투자를 진행 할 수 있는 것도 큰 메리트중 하나이다. 후투자시스템은 여러가지 투자종목을 투자전문가를 통해 진행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다는 평이다.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수익을 바라볼 수 있지만,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지식들이 필요한데 서울경제tv에서 활약중인 신동환 투자자가 직접 상담을 통하여 노하우를 제공한다.

투자 상품은 오일, 금, 마진거래,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무역 상품을 제공하며 시기 적절하게 원활한 투자를 지원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