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쩍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퇴근 후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직장인들은 건강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잡는 휴식 가전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경향을 보인다.

세라젬은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홈 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20여년의 마사지 기술력이 집약된 스타일리시한 안마의자 ‘파우제’를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였다. ‘파우제’는 안마 기능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인용 쇼파의 역할도 가능하다.

파우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집을 꾸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무게는 36.9kg로 비교적 가벼워 필요에 따라 손쉽게 안마의자의 위치를 이동할 수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한 ‘파우제’는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색상은 우아한 멋을 살려주는 초코브라운, 와인레드, 크림베이지 3가지가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파우제’는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인 SL 프레임을 탑재하고 있다. 주무름과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섬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와 골반부는 에어 마사지를 병행할 수 있다.

릴렉스 체어 형식으로 제작돼 손과 발이 자유롭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으면서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 돼있어, 마사지를 받음과 동시에 음악까지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세라젬은 안마의자 파우제와 척추의료가전 마스터V4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들이 제품을 활용한 홈 스타일링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직접 게재하는 모습을 통해 파우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라며, “안마의자 파우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우제 안마의자는 세라젬의 직영점과 대리점을 포함해 여러 백화점과 대형마트 및 전자제품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