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레시피(RE: CIPE)의 ‘구강 내 항균기능,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로얄비 브라질 프로폴리스 맥스’가 24일 NS홈쇼핑 07시50분부터 6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출시 되었다.

이날 런칭과 동시에 포털사이트에서는 ‘그린 프로폴리스’가 실시간 검색어가 1위까지 오를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30년 경력의 방송인 허수경이 내공 있는 입담과 재치 있는 설명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하기 쉽게 소비자에게 전달하였다는 관계자의 평가가 있었다.

‘로얄비 브라질 프로폴리스 맥스’는 코스맥스 바이오의 35년 헬스노하우 바탕으로 만들어진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으로 지구의 청정지역 브라질 고산지대의 바카라스 꽃에서만 채집되는 귀한 원료인 100%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식물성 츄어블 캡슐에 그린 프로폴리스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서 누구나 안심하고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으며 상쾌한 박하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NS홈쇼핑 방송 매진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앞으로의 홈쇼핑 방송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