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여파등 어려운 경제시국으로 개인회생제도를 신청하는 많은이 들이 이러한 제도를 통해 그동안의 감당하기 힘들었던 채무의 무게에서 어느정도 부담을 줄일 수가 있다.

개인회생등으로 변제 납입을 하며 채무를 변제 해나가지만 3년 이상변제 기간중에 살아가다 보면 매월 나가는 월 변제금액과 주택 보증금,의료비,경조사등등의 본인도 예견하지 못하는 상황들로 인해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할 수 있다.

이런 긴급 상황을 개인회생을 진행중인 자들은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해야 하느 냐는 남은 잔여 기간의 회생변제에 영향을 끼칠 수 있고 회생면책이 되기까지 마직막 까지 안전하게 가야 하는데 이런한 여러 가지 케이스등과 사례 후기 등을 쉽게 접할 수 없는데 이러한 부분에 전문업체를 통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얻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대출 전문 컨설팅 업체인 힐링모아에서는 간단한 상담을 통하여 나와 비슷한 여건의 사례와 후기 그리고 진행 했던 내용들을 관계자를 통하여 확인할 수있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개인회생을 하면서 가장 좋은 상황은 개인회생중 본인의 소득 안에서 개인회생 변제금을 미납 없이 면책결정까지 납입하면서 대출도 사용을 안 하는 게 가장 좋겠지만 살아가다 보면 대출을 사용할수밖에없는 일이 있을때 그 개인회생대출을 체계적이고 효율성 있게 받는 게 좋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 내용 중 첫째로는 개인회생중에도 본인의 소득확인은 정확하게 해놓을 것을 강조하며 직장의료보험가입,통장수령등의 세부내용도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다. 둘째로 현재 개인회생자의 변제회차에 따라 접수할 수 있는 금융사를 접근하는 게 중요하며 총상환회차의 3분의1회 또는 2분의1회를 채웠을때 개인회생저축은행 저금리대출로 진행하고 회차가 안됐을 때는 사금융을 통해 융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셋째로는 회차 미비 등으로 사금융을 진행했을 때 이후 반드시 저축은행을 통해 개인회생대환대출로 진행하여 고금리의 사금융을 좀 더 낮게 대환대출을 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와 같이 개인회생자대출의 전문 컨설팅 회사인 힐링모아 담당자는 개인회생자들께 힐링모아의 좀 더 체계적이고 안전한 대출 컨설팅을 받아보길 권하며 힐링모아의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대출 정보와 대출 사례,후기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또한 언제든지 힐링모아의 대표번호 등으로 문의하면 무료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전하고 있으니 개인회생자들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