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제대로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때 흔히 생길 수 있는 것이 색소침착 및 기미이다. 색소침착의 경우 자외선에 노출되어 생기는 것으로 특히나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선크림 등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기미의 경우 출산 이후나 갱년기에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여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에 발생하기 쉽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기미와 색소침착 등을 개선시키기 위해 많이 찾는 것이 피코스 레이저(Picos Laser)이다.

이러한 피코스 레이저는 기존 색소질환 치료용 레이저들에 비해서 더 빠르고 강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발생 질환별로 유연한 치료를 가능케 하여 색소질환 치료 전문 레이저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피코스 레이저의 피코스는 1초의 10조 분의 1초 Picosecond를 의미하는데 레이저에 피코세컨드 기술을 접목시켜 나오게 되었으며 피코스 레이저는 색소질환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뿐만 아니라 주변 조직의 손상 또한 최소화 해준다.

또한 MLA 렌즈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콜라겐을 재생시키게 되면서 모공축소에 효과적이기도 하며 콜라겐 재생을 통해 피부 톤이 밝아지는 것은 물론 피부 결 또한 부드럽고 탄력 있게 회복시켜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코스레이저는 피부 손상과 자극 최소화시키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여러번 진행해야 하던 기존 색소 치료의 시술횟수를 단축시키고 문식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도움말 : 여의도피부과 다미클리닉 박덕규 원장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