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최근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국 베이비페어 행사가 연이어 취소되거나 연기가 되고 있다. 예방차원에서 외출을 삼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

하지만 한 달 두 달 내내 집에만 있을 수 없기에 마스크를 착용 후 외출을 한다.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면연력이 약한 아기들이 기르는 부모들은 항상 노심초사 하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걱정과 불안이 가중되는 가운데 육아용품 또한 아기와 직접 닿는 제품이다 보니 더욱 신경 써서 구매하고 알아보고 있는 시점이다.

마음을 담은 감성육아 브랜드 ‘에시앙’ 에서는 알러지케어 용품인 알러지케어 유모차라이너, 알러지케어 역류방지쿠션 등 더욱 부드럽고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사계절 내내 부드러운 촉감의 면 100%천연 친환경 ‘진드기기피제’ 와 무형광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자극 없는 친환경 유모차라이너가 신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면연력이 약한 아기들이 외출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세균과 진드기를 차단 하는 제품이다. 바이오융합 특허기술로 진드기가 접근하지 못해 진드기의 서식을 억제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뛰어넘어 알러지케어 제품으로 육아맘들에게 걱정 또한 덜어주고 우리아기에게 포근함을 선사할 수 있는 에시앙의 신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시앙에서는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시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