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갑상선질환 개선 영양제인 티베이직플러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약 3주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갑상선 영양제 특화 온라인 쇼핑몰인 갑상선몰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다.

티베이직플러스를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15,000원 상당의 티베이직플러스가 증정되며, 그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지솔 항바이러스 소독제가 증정될 예정이다.

지솔 관계자는 “기존 유기화학제제가 아닌 무알콜, 무염소, 무방부제 제품으로 인체 및 동물에도 무해하다”며, “신종인플루엔자, 사스, 슈퍼박테리아 등을 포함한 각종 호흡기질환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살균하도록 특화되어 있어 전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갑상선몰 베스트 리뷰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갑상선영양제 티베이직플러스 본품이 증정된다.

티베이직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자가면역질환으로 꼽히는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기능항진증 환자의 경우 면역력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갑상선 건강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개발된 영양제인 티베이직플러스를 통해 현 시국의 어려움을 타개해나갈 수 있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티베이직플러스는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기능항진증에 도움이 되는 갑상선영양제로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위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갑상선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