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직접 전 성분을 연구 개발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에비던스가 ‘근거기반 다이어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카테킨과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과라나추출물, 비타민미네랄 8종 등을 배합한 식약처 체지방감소 기능성 인정 제품으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과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과라나추출물을 적정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테킨 주성분인 EGCG 함량을 식약처에서 권고한 300mg 이하를 준수했고, 다이어트로 인한 식단 조절 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미네랄까지 골고루 함유했으며, 카테킨 특유의 쓴맛 없이 상큼한 향이 난다.

‘근거기반 다이어트’는 기존 카테킨 제품과 체지방 감소 성분 등은 모두 동일하나, 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어 리뉴얼 출시된 것이며, 1박스에 8일(24정) 구성인 미니박스 또한 별도로 신규 출시되었다.

한편, 닥터에비던스는 지난 2월 20일,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에서 바이오산업 브랜드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다이어트 보조제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에비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에비던스는 5일 N포털사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킹되었으며, 매출의 20%를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감염병 전담병원 의료물자 기부에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