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독소 전문기업 메타센테라퓨틱스(구 케이메디쿱)의 면역밸런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면역밸런스V2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은 생체의 내부 환경이 외부원인 항원에 대하여 방어하는 현상으로 즉, 외부에서 들어오는 병균에 저항하는 힘을 말한다. 특히, 면역력이 낮은 어린이와 나이가 많은 노인의 경우 바이러스와 세균 등에 취약 할 수 밖에 없다.

출처:메타센테라퓨틱스

업그레이드된 면역밸런스V2는 비타민C가 추가되어 면역력에 더욱 보강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비타민D의 대부분은 햇빛에서 나오는 자외선으로부터 합성된다. 그러나 현대인들은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면서 태양의 자외선에 노출되는 기회가 적어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쉽다. 이에 면역밸런스V2는 자연적으로 섭취하기 힘든 비타민D를 4,000 IU 까지 높여 완성도를 높였다.

핵심소재인 아연은 메타센테라퓨틱스의 독자 소재로 특이 미네랄전달기술이 적용된 아연이다.

부원료로는 베타글루칸, 프로폴리스, 옥수수염추출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 트립토판과 케이메디쿱 독자소재인 효모추출물(KMB316), 대두배아추출물(SGH)이 추가되었다.

한편, 면역밸런스V2는 당독소임상연구회 정회원 약국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메타센테라퓨틱스(구 케이메디쿱)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약국 지도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