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랑드보떼에서 지난 14일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커피 ‘와이이비 빼라카노’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입점에 새로운 신호탄을 날렸다.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명성을 떨쳤던 릴랑드보떼는 화장품 뿐만이 아닌 최근 ‘슬림 프로바이오틱스’와 파인초 '디블랑쉬’ 등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으로도 연속적인 매진과 큰 히트를 친 바 있어 이번 ‘와이이비 빼라카노’ 신규 입점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기존의 많은 다이어트 커피가 유통되고 있는 시점에서 제품력을 가장 중요시하는 릴랑드보떼가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그 주목도가 크다.

‘빼라카노’는 20여 차례가 넘는 판매, 끊임없는 완판 행진을 이어오며 앵콜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충분히 증명한 셈이다.

‘빼라카노’의 성분을 들여다보면, 다른 다이어트 커피와의 차별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빼라카노’는 주원료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채택해 음식으로 섭취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합성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커피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도 커피 특유의 쓴맛과 텁텁함을 잡아내기 위해 YEB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녹차 추출물을 더했다. 그윽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내는 인도네시아산 프리미엄 커피파우더를 함유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마무리감, 그윽한 풍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온도에 따라 상관없이 쉽게 녹는 수용성 HCA를 넣어 기능성과 편리성 두마리의 토끼를 잡았다.

릴랑드보떼 관계자는 “최근 릴랑드보떼가 식품 카테고리로 발을 넓혀가며 ‘이너뷰티’의 중요성에 입각해 품질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빼라카노’는 자신 있지 않으면 소개하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고르고 고른 상품”이라는 피력으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또한 릴랑드보떼는 빼라카노 입점을 기념해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계획을 밝혀 또 한번의 돌풍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