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피부과전문의 대상으로 개최하는 제 9회 대한 피부항노화 학회 Winter Workshop이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대강당, 마리아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동계 워크샵에 초청받은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은 ‘이중턱! 주사, 장비 시술로도 충분히 효과볼 수 있다’라는 연제로 초청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각 개인의 이중턱 특성을 근육상부지방과 근육하부지방의 양을 임상적으로 판단하고 근육과 피부탄력, 처짐 정도의 Grade를 측정해 각각의 이중턱에 맞는 적절한 치료법 시행에 대한 노하우가 소개됐다.

박원장은 또한 ‘렛미인 – 얼굴전체 필러 라이브’ 세션에서 전체 진행과 함께 직접 이마, 상안검, 다크써클, 팔자주름, 무턱, 입술, 입꼬리 올리기 등 얼굴 전체부위에 대해 현장에서 필러라이브 시술을 시연하여 참석한 피부과 의료진의 호응을 얻었다.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은 “대한 피부항노화 학회에 참여해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견해를 넓힐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꼭 수술이 아니더라도 시술로 개선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각 개인의 특성에 맞게 이중턱 벨카이라와 울쎄라 등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박원장은 반영구 이중턱 지방용해 주사인 벨카이라의 최초 한국 시술 및 2018년 5월 벨카이라 한국 그랜드런칭 세미나에서 좌장 및 초청강연을 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학술강연 및 항노화 시술 교육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