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은 토익(TOEIC) 점수를 단기간에 상승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특히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강의를 들으러 몰리고 있는데,해커스어학원 측은 2월 토익 강좌가 빠르게 마감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해커스토익 스타강사인 한승태&김동영 강사의 강의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해커스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가 효과적으로 토익 900점을 달성할 수 있는 토익 공부 비법을 밝혀 주목을 받는다.

토익학원 해커스

먼저 해커스토익 정규 LC 1위 한승태 강사는 LC는 속도싸움이라고 강조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문제와 보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또한, 토익 LC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Skimming)/탭핑(Tapping)/쉐도잉(Shadowing) 등 한승태 강사만의 공부 비법을 공개했다. 스키밍은 중앙방송과 PART 1, 2 Direction 시간에 미리 문제와 보기를 읽어보는 방법이며, 탭핑은 정답의 단서를 찾는 방법, 쉐도잉은 스크립트 없이 듣고 따라 말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 이를 확실히 체득한다면 핵심 키워드를 놓치지 않고 LC 시험을 쉽게 풀 수 있다고 한승태 강사와 수강생들은 전했다.

해커스토익 정규 RC 1위 김동영 강사는 12년간의 방대한 기출 데이터로 제작한 핸드아웃을 반복해서 학습하면 빠른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Part 5, 6의 고난이도 문제들만 수록한 D.M, 한 지문당 다양한 출제 포인트를 숙지할 수 있는 G.O.P.O, 시험에 자주 나오는 까다로운 기출 어휘와 까다로운 어휘 정리로 어휘력을 향상시키는 V.S 등을 활용해 공부할 것을 권했다. 김동영 강사와 수강생들은 이러한 꼼꼼한 자료들을 활용한 반복 학습을 통해 실제 시험장에서 확실하게 정답률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실제 한승태 강사와 김동영 강사의 수업을 듣고 한 달 만에 935점을 기록한 한 수강생은 “리스닝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시간 관리라고 생각합니다. 한승태 선생님 이 시간을 어떻게 잘 사용하고, 어디서 절약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포인트로 집어 알려주셨어요.”라며, “김동영 선생님은 질 좋은 자료로 이미 유명합니다. 사실 저도 김동영 선생님 자료만 믿고 갔어요. DM은 항상 시간 재고 그 안에 풀도록 연습했고 틀린 문제는 무조건 오답 노트로 옮겼습니다.”라며 솔직한 수강 후기를 남겨 토익 준비생들에게 화제를 얻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2월 강의 수강신청 중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월 토익종합반(*점수보장반 한정)으로 수강료를 최대 10% 지원하며, 2월 토익종합반 첫 수강생에게는 2020년 최신 개정판 RC 정규서 파랭이 ‘해커스 토익 리딩(*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월 2회 약점체크 모의고사+성적분석표+약점보완문제로 구성된 약점극복풀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2월 8일(토)에 마감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와 함께 토스 레벨 7/오픽(OPIc) 등급 IH 달성을 돕는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 강의,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GRE, SAT, 기초영어, LSAT, AC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는 토익 인강, 토익 모의고사, OPIc 등급, 시험일정 등의 어학 시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2월 9일(일), 2월 29일(토), 3월 15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