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가이드 및 무료 리딩 지원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FX시티 베테랑점이 ‘신규 가입자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FX시티는 FX마진거래의 파생상품이다. ‘FX마진거래(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는 국제외환시장에서 복수의 외국통화 매수/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다. 외환거래는 은행 등 기관투자가들만 거래에 참여할 수 있는 반면, FX마진거래는 개인투자자들도 투자가 가능하다.

특히, FX마진거래에서 소액투자자들의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FX시티’다. FX시티는 FX마진거래에 필요한 증거금 1,200만원을 무료 렌트해 소액 및 개인투자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여기에 투자 단위가 5,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점, 평일 24시간 거래가능, PC와 모바일 거래 가능 등으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FX시티 베테랑점은 신규 유입자들을 위한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회원가입 시 투자 지원금 2만원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신규 가입 시 추천코드로 ‘베테랑점’을 기재하면 된다.

이외에도 초보자 가이드 및 무료 전문 리딩을 제공하는 리딩방을 운영해 안정적인 투자를 위한 가이드를 마련했다.

베테랑점 관계자는 “증권 주식과 마찬가지로 FX마진거래 역시 초보자들은 처음 진행을 할 경우 노하우 부족과 정보부족으로 인해 쉽게 감을 잡기가 쉽지 않다”며, “우선 FX시티를 통한 재테크가 처음이라면 이번 이벤트 지원금으로 체험투자를 진행하고 무료 전문 리딩을 통해 거래의 감을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