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낮은 온도와 습도, 실내난방으로 인한 실내 외 온도차,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면역력 등의 건강관리가 쉽지 않은 계절이다. 특히 면역력이 저하되면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지는데 이럴 때 일수록 성장기 어린이들의 영양소 보충에 심혈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유럽산 비타민 원료로 만든 어린이 빨대형 비타민 ‘비타십(vitasip)'이 믿을 수 있는 키즈비타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십은 독일, 스위스, 네덜란드 등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고 설탕, 글루텐 및 유당이 함유되지 않아 각종 육아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특허 받은 스트로우 형태의 빨대비타민이라는 점도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보충할 수 있게끔 해준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빨대형 비타민 비타십 섭취방법은 빨대 1~2개를 물 한 잔(200ml)에 꽂아 마시기만 하면 된다. 비타십 어린이비타민에는 물이 닿으면 빠르게 녹는 펠렛 형태의 활성 성분 사이에 맛을 유지시켜주는 정제를 넣어 영양과 맛 둘 다 놓치지 않는 혁신 특허기술이 적용됐기 때문에 아이들은 마지막까지 맛있는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십은 ▲비타십 오렌지 멀티 비타민 ▲비타십 포레스트후르츠 ▲비타십 체리 ▲비타십 라즈베리 총 4종이 출시됐다.

먼저 비타십 오렌지 멀티 비타민과 비타십 포레스트후르츠에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이 함유됐다.

이어 비타십 체리에는 신체 에너지 레벨을 유지하는 역할의 마그네슘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6이 함유돼 있다. 비타십 라즈베리에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들어있다.

비타십은 개별 표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국제기관에서 SGS, IFS 인증을 취득하는 등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철저한 품질과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비타십의 국내 총판권을 보유한 서현PMS 관계자는 “22개국 소비자가 선택한 유럽산 키즈비타민 비타십 빨대비타민은 쉽고 편하게 빨대로 빨아 마실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다. 일반 비타민에 거부 반응을 보이는 아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한 네 가지의 과일 맛을 더했다. 건강과 맛을 생각한 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비타십을 강력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