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를 맞이해 아이들의 키 성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자녀의 키 성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키 크는 시기를 놓치지 않아야 하는 것인데, 최근에는 이러한 흐름에 따라 어린이 키 성장 제품 아이커가 큰 주목을 끌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명가라고도 불리는 종근당건강에서 어린이 키성장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운 것이다.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을 추가해 영양균형 관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들 입맛에 맞춘 딸기맛이 특징이며 덕분에 아이들 스스로도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아이커의 장점이다.

지난 해에는 2019년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아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부모들 사이에서는 아이커가 대중적인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의 신뢰 역시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1:1 전담 건강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이의 키성장 관리부터 건강상태까지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