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네이쳐 자연애스토리의 순수 발효홍삼 농축액으로 만든 ‘발효홍삼 골드스틱’이 직장인 건강식품, 어린이 건강식품으로 인기다.

자연애스토리의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30포 구성으로, 홍삼의 영양지표성분인 진세노사이드 등 풍부한 유효성분이 체내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하루 한 포의 홍삼스틱 만으로 홍삼의 영양분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애스토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홍삼의 영양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통째로 갈아 넣는 방식과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발효 방식을 적용해 제조했다.

일반적으로 홍삼을 물에 우려먹는 경우 물에 녹는 수용성 성분을 섭취하게 되는데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음으로써 물에 녹는 수용성 성분 외에 불용성 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국인의 37.5%가 체내에 사포닌 분해 미생물이 없거나 불균형 보유로 알려진 바 있는데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발효를 통해 체내 흡수율을 높혔다고 한다.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홍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사람 또는 어린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대추, 구기자 등 엄선된 한약재 등을 첨가해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절제했으며, 몸 속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방부제 등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

이 밖에도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적인 발효홍삼 제품과 달리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차별화를 뒀다.

가격 또한 저렴하여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고 홍삼스틱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위드네이쳐 자연애스토리 관계자는 “추위와 각종 환경적 요인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 비염과 피부질환, 각막염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을 생각해 발효홍삼 골드스틱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남녀노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올 겨울 체력 관리에 힘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네이쳐 자연애스토리의 ‘발효홍삼 골드스틱'은 부모님 명절선물, 직장인 선물, 직장상사 설날선물 등으로 추천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