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가 2020 신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서울게임아카데미는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수강료 20% 할인권 지급하고 있다. 담당자는 “특히 이번 이벤트는 방문만 하면 제공되는 혜택이 많아 수강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혜택은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모든 정규 과정에 적용된다.

20살이 되는 대상자들에게 추가 수강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쥐띠 수강생들에게 무료 수강 체험권을 주는 혜택까지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담당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그동안 많은 게임개발자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면서 게임 전문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게임 교육 시장을 개척해 지금의 자리에 이르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으며 이제는 좋은 교육을 제공하겠다는 것을 넘어서 수강생들의 현실적인 미래까지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서울게임아카데미부산학원의 웹툰 과정이 직업 훈련 과정으로 승인 되었다. 부산 지역에서 웹툰 과정으로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기에 더욱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부산학원이 부산, 경남권 지역의 게임개발자,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웹툰 작가를 지망하는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모든 게임 교육과정과 특강을 제공한다. 자세한 교육과정과 국비 지원 자격 조건 상담 등 모든 문의가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