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스포츠로 빠질 수 이에 엘리시안 스키장 전문 렌탈샵 스키투데이에서는 장비와 의류 없는 것이 바로 스키장이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엘리시안 스키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방학을 앞두고 있어 주말이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겸 서울 인근인 엘리시안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다.

렌탈은 물론, 픽드랍 서비스까지 하고있어 차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키나 보드를 이제 막 시작하는 아이들과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키투데이에서는 “초보자들이나 더 배우고 싶은 중급자들을 위해 전문강사님들이 상주해 있어 강습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습과 함께 철저한 안전교육까지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말 여행을 위한 1박2일 역시 엘리시안 스키장 렌탈샵 스키투데이를 통해 펜션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의류, 장비, 펜션, 강습까지 한번에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통해 40%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저가 숙박시설, 리프트권 할인 등은 카카오톡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카카오톡 검색창에 ‘스키투데이’ 검색 후 실시간 상담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