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APP) 가입 이벤트 진행 중∙∙∙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신세계 3만원 상품권 제공

MG손해보험 온라인 채널인 #JOY다이렉트에서 판매하는 ‘인터넷 다이렉트 2030 3대진단비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9월 초 선보인 ‘2030 3대진단비보험’은 대한민국 주요 사망원인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진단비를 집중 보장하는 상품으로 불필요한 연계 담보 없이 가입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뇌와 심장질환의 보장범위가 넓은 것도 눈에 띈다. 2030 3대진단비보험이 보장하는 뇌혈관질환 및 심장질환 진단비는 업계 대비 가장 넓은 보장으로 뇌와 심장질환에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다.

보장 금액 및 보장 내역이 조금씩 상이한 ▲심플한 ▲신박한 ▲심편한 플랜 중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과 납입기간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심플한 및 신박한 플랜은 뇌혈관질환 진단비 및 허헐성심장질환 진단비를 보장하며, 심편한 플랜은 암진단비 1/3/5천만원을 선택하여 추가 가입할 수 있다.

또 보험료가 알뜰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손꼽힌다.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해 모집 수수료가 없어 저렴하고, 해지환급금미지급형(보험료 납입기간 중 보험계약 해지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표준형 대비 저렴한 보험)으로 가입 시엔 더 합리적인 가격에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해지환급급미지급형으로 가입할 경우, 심플한 플랜의 월 보험료는 6,425원(35세 남성, 20년납100세만기 기준)으로 뇌혈관질환진단비 500만원,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500만원을 보장하며, 심박한 플랜은 월 보험료 12,850원(35세 남성, 20년납 100세만기 기준)으로 뇌혈관질환진단비 1,000만원,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1,000만원을 보장한다.

MG손해보험 #JOY다이렉트는 연말을 맞아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12월까지 MG다이렉트 공식 앱(APP)을 통해 2030 3대진단비보험을 가입하면,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1만원 상품권, 월 보험료 2만 5천원 이상: 3만원 상품권)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인터넷 다이렉트 채널에서 이렇게 뜨거운 반응은 처음”이라며, “불필요한 특약은 최소화하고 꼭 필요한 보장과 단순한 상품구조에 가격의 합리성 까지 더했다고 밝히며 자기주도적 성향을 가진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최근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앱’을 출시하며 앱을 다운받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