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일)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사랑과 존경 기업이념 실천 위해 13년째 연탄 나눔 진행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정민희
  • 승인 2019.12.06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애경산업은 연말을 맞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12월6일 오후 1시30분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애경산업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 5,000장을 홍은1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15가구의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13년째 계속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앞서 지난 11월26일에는 애경산업 중앙연구소 연구원들이 대전시 유성구 지역 내 독거노인가정 4곳에 1,284장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연탄 나눔 봉사활동 이외에도 서울시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및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연탄값이 상승해 난방용으로 연탄을 사용 중인 소외계층에게 금전적인 부담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어려움을 헤쳐나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