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2020학년도 수능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이벤트 ‘해커스 수고했고 혜택받3’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성적 발표일이 12월 4일로 예정되면서 수능점수와 대입결과를 기다리는 예비 새내기들을 위해 수험표 인증만 해도 전원에게 혜택을 증정한다.

‘해커스 수고했고 혜택받3’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토익인강 1위 해커스의 토익강의 ▲대학생 퍼펙트 패스 2만 원 할인권 ▲해커스인강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지급되는 토익 무료인강은 ‘해커스 토익 Reading 문법(전반부)’, ‘해커스 토익 Listening Part 1, 2’, ‘한 달 안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문법]’, ‘해커스 토익 스타트 Listening 전반부’ 등이다. (*전반부 5강, 7일 무료 수강)

수험표를 가이드라인에 맞게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카카오 이모티콘, BHC 뿌링클+콜라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 많은 수험생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해커스 수고했고 혜택받3’ 수험생 이벤트를 소문내기만 해도 전원에게 초코에몽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수능 영어를 공부한 후 3개월은 토익 시험, 토익 고득점, 토익 독학을 위한 최적의 시기이다. 수능의 기본기를 바탕으로 토익입문/토익심화 학습을 진행하면, 단기간에 토익 700점부터 토익 900점까지 달성이 가능하다.

추가로 토익(TOEIC) 외에도 텝스(TEPS)/토플(TOEFL)/지텔프(G-TELP)/오픽(OPIc)/토익스피킹(TOEIC Speaking)/텝스스피킹(TEPS Speaking)과 같은 어학시험들은 카투사 어학시험 성적 기준으로 활용되고, 의/치대/약학대학을 비롯한 편입학 전형에 활용되고 있다. 따라서 어학 공부를 빠르게 시작할수록 성공적인 대학생활이 가능하다.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텝스(TEPS)/토플(TOEFL)/지텔프(G-TELP)/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스피킹(TEPS Speaking) 등 다방면의 어학강의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근 2019년 한경비즈니스 선정 브랜드선호도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예비 새내기들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해커스인강은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을 선보였다.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은 토익 500점, 토익 600점, 토익 700점 수준의 학습이 필요한 수강생에게 맞춤 레벨별 교재를 강의와 함께 제공해 토익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다. 출석만 해도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와 토익 응시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주고, 성적에 따라 최대 20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목표 토익점수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충분한 기간 공부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최대 200일까지 연장해준다.

또한, 토익입문자를 위해 토익입문 김진태 강사의 토익 초보 클리닉 강의를 제공해 토익에 대한 두려움을 떨칠 수 있도록 하고, 토익 온라인 스터디를 제공해 혼자서도 토익 공부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한다. 아직 토익 영어가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그림보카 어플과 발음법칙/기초영문법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첫 토익커도 토익 독학이 가능한 토익 비법자료집(*PDF)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취업 필수 IT/자격증과 일본어, 중국어 인강을 제공하며, 1:1 인공지능 토익튜터 해커스토익 빅플 어플 무료 이용권(*30일)도 제공한다. 빅플은 자신의 성적 내역분석을 통해 틀릴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선별해주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어플이다. 선착순 한정으로 ‘해커스 파랭이 적중 360제(*비매품)’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실물책자와 함께 해설강의도 제공해 최신 토익 기출 경향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에서 1위를 차지했고, 2016 헤럴드미디어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인강'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