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가구•헬스•뷰티 등 제품 라인업 강화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렌탈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마련해 생활 필수 환경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가구, 헬스케어 등으로 꾸몄다.

또 고객 혜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회원 등급별 포인트 적립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회원 등급은 △FAMILY, △SILVER, △GOLD, △VIP, △PLATINUM으로 총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포인트는 1~4%까지 등급별로 차등 적립된다. 보유 포인트는 월 렌탈료 납부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새롭게 마련된다. 회원 등급별 추가 렌탈 계약 건수에 따라 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주문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렌탈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1회·11회차 렌탈료를 100원만 납부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고가의 최신형 제품도 렌탈 방식으로 쇼핑한다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그러다 보니 여러 개 제품까지도 렌탈이 가능하다”면서, “새롭게 도입한 포인트 적립 제도를 잘 활용해 합리적인 쇼핑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