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남양주는 수도권에서도 가까워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나들이를 하기 좋은 지역이다. 특히 힐링을 하기 좋은 명소들이 많이 있어 일상을 벗어나 잠시동안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이 있다.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진 팔당유원지는 교통도 편리해서 사계절 유원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중심을 지켜주는 팔당댐을 필두로 산과 강이 어우러져 자연의 조화로운 멋을 감상할 수 있다. 팔당유원지를 지나면 나오는 능내리 자전거길은 사계절 전망이 좋아 사진 찍기에도 좋은 코스이다.

팔당호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다산생태공원 역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산책로를 거닐며 넓은 호수를 가까이서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밤에는 물에 비친 달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하여 붙여진 '수월정' 이라는 팔각정이라는 곳도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이처럼 남양주나 팔당, 하남, 양평은 가족끼리는 물론 친구,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었다.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데이트는 물론 힐링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로 알려진 셈이다.

다양한 명소들을 둘러보았다면 남양주 카페를 빼놓을 수 없다. 남양주에는 예쁘고 멋진 카페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유명한 '브레드쏭' 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쏭' 은 예쁘게 꾸며놓은 루프탑에서 멋진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데 루프탑은 마치 해외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브레드쏭' 은 SBS 생방송 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 크루아상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며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브레드쏭' 에는 이곳 만의 철저한 규칙이 있다. 빵은 매일 당일 아침 직접 구워내며 당일 만들어진 빵은 당일 판매를 하고 있다. 이것이 고품격 신선한 크루아상의 맛을 보여주는 '브레드쏭' 의 규칙이다. 빵은 저온 숙성을 시켜 만들어지며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만든다. 이때 빵의 맛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반죽 하나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

최근에는 미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브레드쏭' 의 신선한 빵을 맛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루프탑에서 보이는 멋진 한강 전망과 함께 고품격 신선한 크루아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레드쏭' 에서 힐링까지 동시에 즐기는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