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위넌(WINNEN)은11월 19일에 화정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은 '위넌'만의 면학 분위기가 조성된 인테리어가 접목되었으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공기 순환 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완벽히 구축했다.

또한, 독서대, 무릎 담요 등을 상시 비치를 하여 이용자들이 와서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며, 이번 오픈에 발맞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주 기간권 9만원, 100시간 정액권 10만원에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한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신규 지점은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다.

또한,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국내 1군 인테리어 회사에서 공간 기획, 설계, 디자인, 현장 시공을 주름잡았던 '위넌' 대표는 실무 경력 27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발로 뛰어 모든 지점의 점주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위넌' 관계자는 “대표 이하 상권분석, 마케팅, 디자인, 인테리어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였기에 계약 일정보다 빠른 오픈이 가능했고, 앞으로 모든 지점 공사는 착공 후 오픈까지 최대 35일 안에 개점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