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텝스(TEPS)는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기업 등의 취업, 편입, 대학/대학원 진학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되는 시험이다. 텝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에서 무료 텝스 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텝스 콘텐츠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해커스는 매월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텝스 적중 예상특강을 제공한다. 독해 김우택, 청해 Sophia Im, 문법 이진열, 이나진 강사 등이 뉴텝스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뉴텝스 시험 전에 신유형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텝스 독학러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또한, 최신 텝스 경향을 분석하여 뽑아낸 뉴텝스 예상문제와 스타강사의 꼼꼼한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텝스 만점을 노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난이도가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실제 텝스 시험 전에 마무리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는 베스트셀러 교재인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과 ‘해커스 뉴텝스 리딩’의 무료강의를 제공한다.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은 김세진 강사가 진행하며 초보자도 뉴텝스 문법/어휘/독해 기본기를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뉴텝스 리딩’ 강의는 설미연 강사가 진행한다. 기본에서 실력까지 다질 수 있어 텝스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강의이다.

해커스는 이벤트 기간에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과 ‘해커스 뉴텝스 리딩’의 무료강의를 듣고 출첵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뉴텝스 출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강의를 매일(20일) 시청하고 출첵한 수험생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3일 출석 시 해커스인강 1만 원 할인권, 7일 출석 시 해커스인강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강의 출석일 수가 20일 이상인 수험생 중 가장 많이 출석체크를 한 5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뉴텝스 출첵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추가로 출석 3일 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는 ‘매일텝스풀기’, ‘매일텝스어휘’ 같은 콘텐츠도 제공한다. ‘매일텝스풀기’는 매일 뉴텝스 실전 문제가 제공되는 것으로 텝스 청해/어휘/문법/독해 파트별 실전문제가 매일 업데이트된다. 뉴텝스 신유형이 포함된 문제를 풀고 상세한 해설까지 볼 수 있다. ‘매일텝스어휘’는 매일 뉴텝스 단어 문제를 제공한다. 예문을 듣고 받아쓰기까지 할 수 있어 텝스 단어를 완벽하게 배울 수 있다.

한편, 2019 텝스 시험일정은 11월 2일(토)와 12월 1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텝스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영어의 ‘텝스자유게시판’에서 시험 후기, 논란문제 등을 서로 나눌 수 있다. 해커스는 시험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텝스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텝스 인강 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