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건강하게 아름다운 몸매를 갖게 되는 것은 ‘모두의 꿈’일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충분한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있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빠른 변화를 위하여 극단적인 방법을 동원하기도 한다. 식사량을 줄이거나 무리하게 운동하는 것이 그 예인데 이는 건강을 위협하는 나쁜 생활습관이다.

너무 적게 먹는 식습관 그리고 무리한 운동은 여러 문제를 야기시키는데 그중 뼈 건강에 굉장한 무리를 준다. 제대로 영양 공급이 되지 않은 뼈는 골다공증이 생길 수 있으며 그 상태에서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된다면 골절과 이어질 수 있다. 이에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간 분홍이, 녹차 카테킨 성분을 앞세운 초록이 이 두가지 제품을 세트로 판매하여 인지도를 쌓아 올린 브랜드 지알엔(티지알엔)에서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선보인 ‘참 착한 비타민D’를 통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요즘같이 해가 짧은 기간에는 비타민D섭취가 더욱 어렵기 때문에 간편하게 하루 2알로 손쉽게 관리하여 뼈 건강을 지켜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에는 평소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어 체중조절을 하지 않은 고객들도 많이 구입한다고 전했다.

현재 티지알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댓다이어트 검정이와 진녹이를 포함한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