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기술 발달과 함께 현대인의 스트레스는 줄어들었을까? 그렇지 않다. 오히려 더 많은 자극과 스트레스들이 현대인을 다양한 각도에서 괴롭히고 있다. 특히 시도 때도 없이 울려 대는 휴대폰 메신저가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추세 때문인지 현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위장장애를 달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공복시 복통이나 속쓰림이 있거나, 식사를 한 후 더부룩함을 느낀다면 나에게도 스트레스성 위염 증상이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 해 보아야 한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위장장애를 달고 살면서 위염에 좋은 약을 찾아 복용 하기도 하는데 증상이 생긴 후 뒤늦게 관리를 하는 것 보다는 미리 위에 좋은 약을 찾아 꾸준히 복용함으로써 소화기관이 보다 건강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맥락에서 네제스트의 모로헤이야z가 위장약 추천으로 자주 언급 되고 있는데, 약해진 위장을 복구하여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 져 있다.

네제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모로헤이야z는 위벽을 보호하는 뮤신,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 식이섬유, 상처 입은 위 점막을 복구하는 비타민U 등이 들어 있어 스트레스성 위염 증상을 개선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때문에 식사 후 속이 불편하고 쓰리거나 신물이 올라오는 증상, 스트레스를 받으면 복통이 더욱 심해지는 증상 등을 겪는 회사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다만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은 많이 먹는다고 해서 더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닌 만큼, 반드시 겉 포장에 기재 된 용법과 용량을 정확하게 확인 하고 용법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개인의 체질에 따라 전문가와 상담 후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모로헤이야z를 제조, 판매 하는 네제스트는 일본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회사로, 오랜 신뢰와 품질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한국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는데, 가품이 많은 만큼 반드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정품 확인 마크를 확인 하고 구매 하여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