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LG전자는 현지시간 6일부터 11일까지 ‘IFA 2019’ 전시회가 열리는 ‘메세 베를린(Messe Berlin)’ 입구에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알리기 위한 깃발 광고를 설치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탈리아 유명 건축가 ‘마시밀리아노 푹사스(Massimiliano Fuksas)’와 함께 조성한 LG 시그니처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또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가 열리는 기간동안 독일 베를린 시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리얼 8K’ 올레드 TV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달부터 유럽, 북미 등에 출시하는 88인치 8K 올레드 TV 등 LG전자 8K TV는 화소 수 3,300만개는 물론, 화질선명도(CM)’ 기준치인 50%를 훌쩍 넘는 약 90% 수준을 만족해 해상도 관련 국제표준 기준 8K 해상도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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