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17년간 건강한 다이어트를 고수해온 쥬 비스가 관리 효과를 높이는 비법을 전하기 위해 고객 초청강의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23일 밝혔다.

쥬 비스 다이어트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전국 29개 지점 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강의를 진행 중이며, 한 달에 2~4번 강의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고객 참여도가 높다고 전했다.

더불어 초청 강의를 위해 시스템을 만들고 개발한 쥬 비스 그룹의 대표들이 직접 나선 것도 눈길을 끈다. 쥬 비스만의 특화된 관리 시스템의 원리에서부터, 이로 인해 우리 몸이 어떻게 변하는지, 고객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제대로 관리 받는 노하우 등을 알려주고 있다고 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 교육 관계자는 “모든 관리는 고객의 삶 자체를 이해하고 환경을 분석해 만들어진 시스템인 만큼 고객이 쥬 비스 시스템을 더 잘 이해하면 감량의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때문에 고객에게 시스템을 공유하고 비법을 전수하는 초청 강의를 통해 고객이 빠르게 감량에 성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도 고객 초청강의의 커리큘럼은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고객이 꼭 알아야 할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허 받아 더욱 특별한 쥬 비스 시스템의 원리, 관리 효과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인 영양소 이야기, 스스로 건강해지는 법을 알게 해주는 쥬 비스 8법칙,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일 진화하는 AI 컨설팅과 기기 프로그램의 탄생 비화 등 감량의 핵심 포인트만을 짚어주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초청 강의에 참석해 강의를 들은 대부분의 고객들은 평소 받던 AI 컨설팅과 기기 관리 효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감량의 속도가 확실히 달라짐을 느꼈다고 전하기도 했다. 특히 첫 관리 전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더 알고 싶었거나, 관리 중 식단 관리가 잘 되지 않고 체중이 정체기에 놓여 있어 고민이었던 고객들이 큰 만족도를 보였다고 한다.

“내 몸이 건강해지고, 내 몸을 위한 일 인데… 나 빼고 모두 열심히 해준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객에게 감량 원리를 직접 설명해주고 이해시키는 다이어트 시스템은 어디에도 없을 것 같다. 등 많은 의견이 있었다.

고객 초청강의를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쥬 비스 다이어트는 앞으로 서울, 부산, 광주 지역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지역에서도 강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관리 받는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 참석자에게는 요요 방지 관리 1회와 샐러드를 그대로 14포를 선물로 증정하는 혜택이 있다.

한편 쥬 비스 다이어트는 고객을 중심으로 한 과학적인 분석을 토대로 효과적인 다이어트 시스템을 탄생시켰다. 업계 최초로 AI 프로그램을 다이어트 산업에 접목해 성공률을 높였고,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건강 식단과 기기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16만 명 고객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