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차가버섯 추출분말 개발브랜드로 잘 알려진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별도 수수료 없이 표기된 가격 그대로 결제되며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사용 가능해 손쉬운 제품 구입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카카오톡에 미리 결제정보 등을 등록해 두면 비밀번호만으로 상락수의 차가버섯 추출분말 및 금앵자, 참좋은야채주스 등을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상락수 관계자는 “상락수 측은 해당 서비스를 지난 2017년에 도입, 국내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빠르게 증진시켰다. 특히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베툴린&베툴린산과 베타글루칸 같은 차가버섯의 유익한 성분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특허기술을 적용,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베타글루칸이나, 폴리페놀, 멜라닌, 플라보노이드, SOD성분, 효소 활동을 높여주는 각종 미네랄 등의 유효성분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폐암, 자궁암, 전립선암, 뇌종양, 방광암, 직장암, 대장암, 위암, 담도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등 다양한 암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상락수 관계자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완제품으로 수입하지 않고 러시아 정부가 정한 1등급 차가버섯을 선별해 상락수가 개발한 공법으로 추출 한 후, 급속 냉동해 국내로 들여와 국내의 선진화된 분말가공, 건조 기술과 설비를 통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무엇보다 덱스트린과 같은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는 순수 차가버섯 분말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 방법 특허를 등록해 신뢰도를 높였다.이 밖에도 상락수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추출 분말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천연비타민 금앵자 추출분말, 알카리 이온수 에이수(A수), 무 농약 친환경야채로 만든 해독주스 ‘참 좋은 야채주스’ 등을 연구 개발해 공급 중”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