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여름방학 동안 토플(TOEFL) 목표 점수를 받으려는 학생들이 많다. 토플 공부는 수업만 들어서는 빠르게 끝낼 수 없으므로 단번에 원하는 토플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영역별 전문강사의 밀착지도가 필요하다. 이에, 토플어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빡센 토플 관리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빡센 토플 관리반’은 영역별 스타강사들이 토플 시험 최신 경향을 분석해 지도하고,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공부 습관도 관리해준다. 또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정서적인 부분까지도 케어하여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빡센 토플 관리반은 입문 65+/기본 75+/중급 85+/정규 95+ 모든 레벨에 맞는 강의를 개설해 수준별로 학습이 가능하다. 초보 토플러들을 위해 확실한 기본기를 완성하는 입문반, 문제 유형별 접근법을 배우고 빡세게 훈련하는 기본반, 개인별 맞춤으로 약점을 보완하고 시간 단축을 노려 토플 80점 이상이 목표인 중급반, 최신경향 문제풀이와 실전 문제로 훈련해 토플 100점을 목표로 하는 정규반이 있다.

빡센 토플 관리반은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비슷한 수준의 학생들이 모여 스터디하며 빠른 성적향상에 도움이 된다. 담임 선생님이 매일, 매시간 출석을 관리하고 개인의 약점 보완을 위해 데일리 테스트를 진행하고, 1:1 첨삭 시간을 가진다. 또한, 수업 후에도 질의·응답 상담 게시판과 반별 게시판, 그리고 선생님과의 오픈채팅으로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

빡센 스터디와 함께 당일 배운 내용을 그날 소화할 수 있도록 선생님도 스터디에 직접 참여하며, 22시까지 자습실을 운영해 언제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더불어 수강기간 중 시험 불안증이나 슬럼프를 겪는 학생들을 위해 선생님들이 이를 극복하는 방법도 전수해 수험생들의 멘탈관리까지 책임진다.

실제 종로해커스 토플 수업을 들은 편 씨는 “토플 점수가 예상보다 훨씬 잘 나와서 다 선생님들이 잘 잡아주시고 길 닦아주신 덕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독학하던 때보다 확실히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은 목표 점수 미달성 시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65+/75+/85+ 빡센 토플 관리반은 수강료 10%를 지원받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종로해커스에서는 스피킹&라이팅 빡센 토플 특강도 진행한다. 단순한 문제풀이 강의가 아닌, 단 120분의 강의로 실전감각을 익히고 스피킹&라이팅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고득점 전략만을 담은 빡센 특강이다. 7월 26일 17시에 진행되며 개정 전 마지막 토플시험을 보는 사람, 스피킹과 라이팅 고득점을 원하는 사람, 빠른 시일 내에 빈출유형과 출제패턴 정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좋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스피킹 All Good Skill’과 ‘라이팅 20+점 Skill 자료집’이 제공된다. 해당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빡센 토플 특강은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니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종로해커스는 8월 토플강의 수강신청 중이다. 8월 토플 등록 시 첫 수강생은 토플 배경지식 100선을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토플 빈출 1순위를 제공한다. 수강신청을 한 전원에게는 종합청취 강좌 수강료의 10%를 지원하며 라이팅 첨삭 50% 할인권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