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금)
10kg 체중 감량한 ‘미우새’ 홍선영, 간헐적다이어트식단 공개
10kg 체중 감량한 ‘미우새’ 홍선영, 간헐적다이어트식단 공개
  • 최문희
  • 승인 2019.06.09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 언니로 얼굴을 알린 홍선영이 대규모 라이브 무대에서 ‘체념’을 불러 큰 이슈가 된 가운데 다이어트근황을 전했다.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가운데 김신영씨와 다이어트 계약까지 맺으며 그동안 귀여운 먹부심으로 사랑받던 홍선영은 많은 사람들의 우려에 적당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식단을 공개했다.

#다이어트식단 #저항전분쌀 #예쁨미 라는 해시태그로 저항전분쌀을 통한 식단관리를 하고있는 소식을 전하며 #하루한끼는꼭밥 이라는 귀여운 해시태그도 빠지지 않았다.

저항전분이란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않는 전분으로 식이섬유작용을해 대장기능을 활발하게 하고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돼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간헐적 단식이 이슈가 되고있는 요즘 식단관리를 통해 건강과 미용을 둘다 챙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항전분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저항전분쌀 예쁨미로 식이요법을 진행하는 미우새 홍선영의 일상이 공개되자 댓글에는 “미우새 잘보고 있어요. 너무 예쁘세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언니 정말 갸름해 졌어요", "살 안빼도 예뻐요", "저거 먹고 살빼는 거구나~ 나도먹어봐야겠다" 등의 응원의 메세지가 쏟아지고 있으며, 홍선영 직업, 미우새 홍선영 라이브, 홍선영 체념,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 등 홍선영에 대한 궁금중이 많아지며 이슈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