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따뜻한 날씨가 찾아오는 5월은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달이다.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의 모습도 많이 보이지만 데이트를 하기 위해 나서는 연인들의 모습도 많이 볼 수 있다.

최근 많은 연인들이 찾는다는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로 알려진 남양주 팔당 그리고 하남 등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도로와 다양한 볼거리와 가볼만한곳으로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근에 위치한 양평에는 두물머리나, 양떼 목장, 문학촌, 용문사 등 가볼만한곳이 많이 있는데 특히 사계절 내내 많은 인파가 몰린다는 두물머리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지점으로 많은 이들이 주말마다 나들이를 하기도 하는 곳이다. 드라마 및 영화가 촬영되었던 장소이기도 하여 많은 이들이 인증사진을 찍기도 한다. 연인들에게는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는 양평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알려지기도 했다.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 이들은 팔당호반 드라이브 코스를 많이 찾는데 팔당호 주변을 휘돌아 조성된 도로는 팔당 호수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도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데이트를 즐기거나 나들이를 즐기는 많은 이들이 공통적으로 찾는 한가지가 있다면 바로 맛집이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이나 하남 스타필드 맛집, 팔당 맛집 등 어느 지역을 방문하던지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찾아가는 일은 일상의 기본이 되었을 정도로 맛집은 필수 코스이다.

맛집으로 불리는 카페를 한번쯤 들어본적은 있을 것이다. 남양주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브레드쏭' 은 베이커리 카페로 당일 아침 구워내는 빵은 신선한 맛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브런치 카페로도 많은 이들이 찾는 '브레드쏭' 은 루프탑에서 멋진 한강 전망도 즐길 수 있다. 맛도 분위기도 모두 사로잡은 '브레드쏭' 은 넓은 주차장으로 손님들에게 편의도 제공하며 오픈형 천장은 넓은 인테리어도 보여주는 곳이다.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빵은 장시간 저온숙성을 시키며 천연발효정을 직접 배양하여 만들어진다.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직하게 만들어진 빵은 만든 직후에도 계속해서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여 언제든 '브레드쏭' 을 찾는 많은 손님들에게 신선한 빵을 제공해준다.

팔당에는 하우스 베이커리, 오로라 베이커리, 빵선생, 카페리노, 마담파이 등 많은 카페들이 알려져있는데 그중에서도 '브레드쏭' 은 최근 양수리 맛집이나 구리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드라이브나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팔당을 찾는 연인들이라면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쏭' 에서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신선하고 맛있는 빵과 음료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