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독일명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에이전시 (주)크린피아 고객만족센터는 자사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사용하고 있는 고압세척기에 대해 무료로 점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병우 크린피아 대표는 “크란즐로 돈버는 사람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면서 “크란즐 고압세척기의 내구성 검증과 더불어 고객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으로 전했다. 실제 자사의 3만명의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단위의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것이 이번 행사의 기획이다.

고압세척기, 고압펌프 등 산업용품으로서 건설현장에서 중장비 고압세차, 셀프세차장, 물탱크청소, 청소용역, 에어컨청소, 운동화빨래방 등 다양하게 접수가 몰릴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5년, 10년이상 사용자들이 부품수리에 대한 니즈가 있을 것이란 분석과 냉∙온수기 사용이 가능한 고압세척기의 경우 시즌별, 연도별 점검이 필요하다는 것 등이 이유다. 김준배 실장(크린피아,AS수리센터)은 “자식들 대학까지 보냈다는 분들도 있을만큼”으로 소개하면서, “효용가치를 떠나 함께하는 자식같이 여기는 마음”으로 이번행사에 반가움을 표했다. 이어, 돈벌어 먹고 사는건데, 잔고장이 없고 오랫동안 쓸 수 있는 “크란즐 고압세척기가 답”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고압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개인 및 회사 누구라도 접수가 가능하며 올해말까지 진행된다. 배송비 부담외에 점검에 들어가는 비용은 없으며 오일 리필까지도 무료다.

개인용 고압세척기의 의미를 폭넓게 이끌어낼 이번 행사는 ‘산업용 고압세척기’의 내구성을 알릴 수 있음은 물론, 운동화빨래방, 에어컨청소 업체, 하수구배관청소 업체, 청소 용역업체 등을 대상으로 고압세척기 임대 (대여), 중고 고압세척기 세일즈 , 수영장 물때청소, 학교 급식청소, 미세먼지 분무, 운동장청소 등 수많은 활용사례도 널리 공유예정이다.

고압세척기 무상점검은 반드시 예약제로 진행되며, 선착순 전화접수로 진행된다.

전화번호는 크린피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