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토)
르주르, 가심비 트렌드 맞춘 주방세제 선봬
르주르 주방세제 650ml 젖병세척은 물론 야채 과일 세척제로 주목
르주르, 가심비 트렌드 맞춘 주방세제 선봬
  • 최문희
  • 승인 2019.04.18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르주르]
[사진 제공= 르주르]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다양한 업체에서 올해의 트렌드 상품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상품 전시회를 열고 있다. 올해 역시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족의 증가로 인해 혼밥, 혼술족의 증가되며 미코노미, 소확행 등의 트렌드가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유지될 전망이다.

특히 기존에 성능만을 어필하는 제품들과 다양한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색다른 컨셉의 제품들 등장하거나 수입될 전망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따뜻한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가 성능과 가심비를 잡을 수 있는 르주르 주방세제(650ml)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르주르 측은 “르주르 주방세제(650ml)는 화이트 이엠이라는 특수발효원액을 사용해서 만들어졌으며 기름 때 제거, 냄세 제거, 피부자극 최소화에 도움을 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한 위생용품 1종 세척제로서 젖병세척은 물론 사람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야채, 과일 등을 씻는데 사용 가능한 세척제이다”며 “행복은 일상의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주문한 제품들은 선물 포장이 되어 배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주르 주방세제는 주방세제 한 개를 구매하면 한 개 더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르주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