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아이폰수리 사설 전문 업체 아이폰픽스는 아이폰 수리와 아이패드 수리 데이터복구 등 애플 전기종의 다양한 고장을 당일수리로 진행하고 전국 최고가로 중고폰 매입을 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폰픽스는 정품자재만 활용, 정확한 고장부위 진단과 신속한 수리 서비스, 전문 기술자가 무상 점검 해주는 시스템 운영 등 편리하고 여러 부분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 수리 전문 사설업체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당일 수리 시스템을 도입해 애플 유저들의 불만 사항인 수리에 대해 소요되는 시간과 경비를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XsMax,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8,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6, 아이폰5se 등 애플 전 기종의 수리를 모두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아이폰 액정수리와 배터리교체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 관한 모든 수리가 가능하며 침수수리와 메인보드고장으로 수리도 가능하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아이폰 액정 수리, 전/후면 카메라교체, 통화 시 소리안들림, 전원고장, 무한사과, GPS불량 등의 빈번한 문제 사항과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카메라유리깨짐 수리 등은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프로 10.5, 아이패드프로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 수리를 할 수 있다.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가산동, 금천구, 구로, 시흥동, 독산동, 광명, 철산동, 개봉동, 신대방, 오류동, 구로디지털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평이다.

아이폰픽스의 관계자는 “주말 및 공휴일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여행자보험과 통신사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가능하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최고/최저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픽스를 찾는 유저가 증가해 현제 서울에만 30개의 지점이 운영 중이며 대표적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점, 구로디지털점, 독산역점, 구로역점, 시흥동점이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