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메가비트(megabit)는 지난 25일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에 거래소 운영을 일임했다고 밝히며 리브랜딩에 착수했다.

기존 메가비트 거래소 운영진은 일선에서 물러나고 새로운 운영진이 거래소 운영을 전담한다.

리브랜딩과 거래소 운영을 전담할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기업은 거래소, 암호화폐 등의 블록체인 관련 컨설팅 및 운영을 해오던 곳으로 가지고 있는 모든 노하우를 쏟아 거래소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운영진은 기존의 메가비트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브랜드로 거래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단순히 브랜드만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세계 최초 게임 테마 거래소로 다시 태어난다.

브랜드 변경, 홈페이지 리뉴얼, 게임 테마 거래소에 맞는 기능 추가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운영진과 연계되어 있는 해외의 다양한 창구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해외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메가비트 거래소 코인 메가(MEGA)는 리브랜딩 되는 거래소의 새로운 코인으로 스왑될 예정이다. 코인의 활용 방안은 지속적으로 논의 중이다.

거래소 리브랜딩에 참여하는 관계자는 “메가비트 리브랜딩에 온 힘을 쏟을 예정이다. 메가비트는 세계 최초 게임 테마 거래소로 탈바꿈하여 3월 중에 다시 태어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