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채널 통한 ‘누구나환전 서비스’

신한은행은 31일 신세계면세점과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후 신한은행 이승렬 외환사업본부장(왼쪽 네번째)과 신세계면세점 만성원 상무(왼쪽 세번째)가 기념촬영 모습
신한은행은 31일 신세계면세점과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후 신한은행 이승렬 외환사업본부장(왼쪽 네번째)과 신세계면세점 만성원 상무(왼쪽 세번째)가 기념촬영 모습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신한은행은 31일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제1사업자로 선정된 인천국제공항1터미널을 비롯 총 6개 오프라인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어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프로세스가 효과적으로 적용 가능한 다양한 채널을 가지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은행 앱으로 이동하거나 추가로 회원 가입하는 절차 없이 손쉽게 환전 가능한 ‘누구나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외화예금’ 등의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직접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채널을 통해 ‘누구나환전 서비스’를 이용 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적립금 3,000포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온라인 플랫폼의 교류를 확대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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