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IEO 특화 암호화폐 거래소 인트비트가 거래소 자체 코인 INT의 사전판매를 1월 19일부터 시작한다. 1차 사전판매는 1월 19일 ~ 1월 25일까지로 1차 참여자에게는 20%의 보너스를 추가 지급한다. 그리고 벤츠 S클래스, 벤츠 CLS 등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한다.

INT는 인트비트 거래소에서 발생한 Trade Mining을 통해 분배되는 코인으로 발행량은 총 130억 개이며 발행가격은 1.5원이다. INT의 가치는 시장 논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INT는 인트비트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인트비트 IEO 특화 거래소로 ICO의 불명확성을 배제하고 거래소를 통해 판매가 보장되는 IEO를 택하고 있다.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는 거래소 상장 직전에 일정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거래소를 통해 토큰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거래소를 통해 한 번 검증을 거친다는 점에서 기존 ICO에 비해 훨씬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다.

인트비트 관계자는 “IEO와 알트코인 상장을 통해 투자자와 거래소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검증된 alliance들과 함께 해외 진출을 기획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처할 것이다”며 “투자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함께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 지난 11일 사전가입을 시작하였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트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