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강남 SAT 학원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SAT 겨울특강’ 1월 2일 개강반이 모두 마감됐다고 밝혔다. 현재 수강신청이 진행 중인 1월 14일 개강반과 2월 개강반 강좌들 역시 마감임박이 속출하고 있어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SAT 겨울특강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SAT 수험생, 유학 준비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SAT 시험만을 연구하는 영역별, 레벨별 전문 강사진과 출결 및 자습 등을 관리하는 담임강사, 쾌적한 공부 환경을 제공하는 행정팀이 모여 수강생이 SAT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주 SAT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진행되는 것도 장점이다. SAT 각 영역별, 유형별 상세한 점수가 제공돼 약점을 진단할 수 있고 한 달 동안의 점수 변화와 응시자들의 평균 점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나아가 모의고사를 통해 확인한 SAT 점수를 토대로 입시 지원이 가능한 미국 대학교 리스트를 확인하며 유학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SAT 겨울특강 수강생에게는 수업 이후에도 공부할 수 있는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제공하고, 해커스어학원 본관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한 ‘엠쉐르빌 호텔’의 숙박비를 40% 지원하여 온전히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돕는다.

SAT 겨울특강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우선 수강생의 수준에 따라 Ivy's반, Pre-Ivy's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SAT All-Care 오전 종합반’이 인기다. 매주 Trial test를, 매일 단어 테스트를 진행하여 성적을 점검하고 약점에 대한 대책을 세울 수 있다. 나아가 매 시간 출결관리가 이루어지고, SAT 전문 강사진과 주 1회 컨설팅을 통한 진로 및 SAT 공부에 대한 1:1 컨설팅이 진행되는 등 철저한 관리가 제공되어 SAT 단기간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단기간 SAT 집중 학습플랜이 제시되는 ‘SAT 실전문제풀이반(토요)’ 역시 많은 수강생이 찾고 있다. 오전에는 SAT 동형모의고사가 진행되고 오후에는 필수 개념 정리와 문제풀이 학습이 병행된다. 또한, 에세이 첨삭 및 만점 템플릿이 매 수업 제공되기 때문에 SAT 고득점 달성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평일 저녁을 활용해 SAT를 공부할 수 있는 ‘SAT 저녁종합반’과 자신이 취약한 과목만 골라 단과로 수강할 수 있는 ‘영역별 단과반’도 개설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SAT 겨울특강 수강생의 고득점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지원 ▲SAT 실전 모의고사(pdf) ▲해커스 SAT 인강 20% 할인쿠폰 ▲College Essay 작성법 풀영상&자료집 무료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SAT 겨울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전 자신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SAT 미니테스트’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유선 상담, 방문 상담, 카카오톡 상담 모두 가능하며 해외에 있어 유선 상담 시간대를 맞추기 어렵다면 카카오톡 아이디 ‘해커스 SAT ACT’를 친구추가 후 실시간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