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금융전문가그룹인 KW트레이딩의 ‘시크릿노트’ 전문가 전차남(배보람)(이하 전차남)은 지난해 12월 29일 롯데 시그니엘 서울호텔 76층에서 약 200여명 회원들을 무료로 초대해 연말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언론사와 기관 등에서 해외선물 전문가로 이력을 쌓고 있는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를 비롯해 리젠성형외과 대표원장인 이석준 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W트레이딩 ‘시크닛노트’ 팀의 대표전문가인 전차남은 이날 행사에서 지난 2018년 대한민국 금융주식시장과 올해 예상되는 향후 섹터 강연 및 회원들과 함께 금융시장에 대한 토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매주 수요일 저녁 MTN 머니투데이방송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인 ‘마홍일의 해주야(夜)’ 마스터테마주차트(이하 마테차)에서 소개될 ‘전차남 전국민 공개추천주’ 역시 일부 공개하며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는 행사에서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발표한 회사의 원칙과 방향성에 맞게 초심을 잃지않고 시장을 냉정하게 바라보며 투자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금융 전문가로 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전차남 전문가는 현재 MTN 머니투데이 방송프로그램 ‘마홍일의 해주야(夜)’ 마테차에서 ‘전차남전국민공개추천주’로 투자자 및 시청자들에게 이름과 실력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