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강남 SAT학원으로 많은 유학 준비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 8주 안에 SAT 1530+점을 받도록 도와주는 ‘SAT 겨울특강’을 개설하고, 1월 2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SAT 강좌는 매 방학 많은 수강생이 몰리기 때문에 선착순 마감되기 전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 동안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부담을 덜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SAT 겨울특강’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얼리버드, 형제/자매/지인 동시 등록 시, 6주 이상 등록 시 최대 10%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해커스어학원 본관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한 호텔 숙박비를 40% 지원한다. 또 8주 안에 고득점을 달성하고 미국 명문대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 SAT(pdf), 해커스 SAT 인강 20% 할인쿠폰, College&Essay 작성법 풀영상&자료집(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 커리큘럼을 상세히 살펴보면 ▲SAT 오전종합반 Ivy's / Pre-Ivy's ▲SAT 실전문제풀이반 (토요) ▲SAT 저녁종합반 (단과) ▲SAT MATH 2 C (단과)로 나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은 모든 강좌가 SAT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강의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 해커스어학원 SAT 강좌 수강 후 SAT 점수 1530점을 달성하고 Boston University에 입학했다는 수강생 지 씨는 “다른 학원에 비해 해커스 SAT 선생님들이 경력이 풍부하고 잘 가르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해커스어학원에 다니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선생님들의 뛰어난 시험 전략과 풍부한 자료, 그리고 수업 이후에도 계속되는 지속적 관리가 SAT 고득점 달성에 도움이 됐다”며 “종강 이후 미국으로 돌아갔을 때에도 Benjamin Yoo 선생님과 연락을 지속하며 SAT 공부에 피드백을 받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수강생의 고득점을 위한 SAT 전문 강사진의 관리를 해커스어학원의 시스템이 뒷받침하고 있다. 우선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제공하여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출결 및 수강생 관리를 전담하는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매주 Trial Test를 진행하며 성적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Trial Test는 유형별 정답률에 따라 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영역별 응시자 평균 및 주차별 점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 수강생 개개인의 현재 실력에 대한 명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나아가 해당 Test 결과를 토대로 입시 지원이 가능한 미국 대학교 리스트까지 파악할 수 있어 미국 유학 준비에 유용하다.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방문상담과 전화상담, 그리고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담은 해외에 있어 유선 상담 시간대를 맞추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로 아이디 ‘해커스 SAT ACT’를 친구추가 하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또 해커스어학원에서는 본인의 실력을 확인 후 수강 과정을 선택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SAT 미니테스트’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Reading, Writing & Language, Math 각 영역별로 시험을 볼 수 있다. 응시일 당일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응시 후 바로 수강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