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가 '제4회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피부미용 부분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13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피부미용 부분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지난 10여 년간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주관 기관의 1차 심사,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와 소비자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엄격하게 이루어졌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솔루션을 도입하여 일정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 인물과 기업을 수여 대상으로 선정하여 더욱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지난 13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이주영 국회부의장을 비롯한 국회의원과 광역기초단체장, 기업과 모범인물 등이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이번 평가에서 한도숙 대표는 지난 30년간 에스테틱만의 특화된 원료를 응용한 레시피로 독보적인 화장품 영역을 개척하여 피부미용부분에서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서비스-피부미용 부분에서 대상의 수상은 이번이 최초이다.

한도숙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소비자들께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